안녕하세요. 



<예술가의 정원: The Artist's Garden> 전의 4월 전시연계프로그램, '에듀케이터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미술관'을 안내합니다. 전시의 감동을 배가 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미술관 방문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제목: 수요 전시 토크 Wednesday Exhibition Talk 

-일시: 4/25(수) 오후 2시-3시 

-정원: 5-10명 선착순 모집

-내용: <예술가의 정원: The Artist's Garden>은 긴 세기에 걸쳐 예술가들이 지닌 자연에 대한 시선을 회화, 사진, 서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한데 모아놓은 전시입니다. 이혜승 Hyeseung Lee, 이혜인 Hyein Lee, 허구영 Kuyoung Heo 세 명의 화가와 사진가 조성연 Seongyeon Jo의 시각 예술과 미술을 넘어 문학, 철학, 과학, 인문학이 만나는 깊고 넓은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에듀케이터가 직접 나누는 전시 해설과 함께 예술가와 정원에 대한 인문학 서적을 공유합니다. 특히, 북큐레이션 공간, <마음의 정원>에서 정원을 그린 예술가의 작품집을 소개하고, 식물 채집본 등을 통해 예술가와 정원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신청: 031-798-2581 / museum@datzpress.com



※본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지원하고 (사)한국사립미술관협회가 추진하는 전문인력지원사업의 지원  에듀케이터가 함께 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