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공명의 소리>전의 문화가 있는 날 주간 10월 연계프로그램을 안내해 드립니다. 

전시의 감동을 배가 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미술관 방문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10/25(수) 수요 예술 토크 Wednesday Art Talk - 에듀케이터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미술관 (pm 2:00 - 4:00 / 5-10명 선착순)

올해의 마지막 전시 <공명의 소리>와 함께 제작된 아티스트 작품집 '세계와의 대화  A Converesation with the World / 로니 그래험  Lonnie Graham'와 '남겨진 강  Only the River Remains l Kara Women Speak / 제인 볼드윈  Jane Baldwin'은 닻프레스에서 기획하고 닻북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작품집 제작과 관련한 여러 에피소드들은 전시의 의미와 참여작가에 대한 흥미를 더욱 북돋울 것입니다. 


10/28(토) Wednesday Archiving Lecture -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미술관 (pm 3:00 - 5:00 /  5-10명 선착순)

<공명의 소리>전에서 소개되는 영상들 중 제인 볼드윈의 '남겨진 강, 카라 여인들의 이야기'는 작가가 오랜 시간 작업해 온 프로젝트의 결과물 중 하나입니다. 전시 작품들 뿐만 아니라 영상을 통해 느껴지는 카라 여인들의 모습은 더욱 생생한 현실감을 자아냅니다. 그들이 처한 삶의 이야기와 내면의 이야기를 공유하며 우리가 잊고 있던 삶의 중요한 가치들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본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지원하고 (사)한국사립미술관협회가 추진하는 전문인력지원사업의 지원 큐레이터와 에듀케이터가 함께 합니다. 



*** 모든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참가신청 및 문의: 031-798-2581 / museum@datz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