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하늘, 바람, 별 그리고 詩>전의 문화가 있는 날 주간 5월 연계프로그램을 안내해 드립니다. 

전시의 감동을 배가 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미술관 방문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5/27일(토) 수제노트만들기 워크샵 (pm 2:00 - 4:00 / 4-5명 선착순)

이번 바바라 보스워스의 개인전에는 닻프레스와 함께 제작한 다양한 형태의 수제 아티스트 북이 선보입니다. 수제책 제작과정의 맛보기 형태인 수제노트만들기로 미술관 방문이 더욱 풍성해질 것입니다.   
진행: 홍은진 (에듀케이터) / 지원 경기 광주시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육성사업

5/27일(토) 수요 예술 토크 Wednesday Art Talk - 에듀케이터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미술관 (pm 2:00 - 4:00)

<하늘바람그리고 >전시 연계 프로그램으로 사진작가 바바라 보스워스(Barbara Bosworth)와 시인 윤동주에 대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에듀케이터의 특별한 해설을 준비했습니다. 두 아티스트의 생애와 작업 등에 대해 심도 있는 해설로 학교에서 얻을 수 없었던 새로운 예술적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5/28일(일) Wednesday Archiving Lecture -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미술관 (pm 3:00 - 5:00 /  5-10명 선착순)

바바라 보스워스의 개인전이라 할 수있는 <하늘, 바람, 별 그리고 詩>전에는 닻프레스에서 제작된 다양한 형태의 아티스트 북이 전시됩니다. 이들의 제작과정과 그 외 여러 형태의 북 디자인에 대해 강의를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작품집을 통해 더 넓은 세상에서 아티스트의 예술이 공유될 수 있을 것입니다.   

 

※ 본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지원하고 (사)한국사립미술관협회가 추진하는 전문인력지원사업의 지원 큐레이터와 에듀케이터가 함께 합니다. 

5/31일(수)  광주문학 사랑방(pm 3:00 - 5:00 / 10-15명 선착순)

바바라 보스워스의 개인전이라 할 수있는 <하늘, 바람, 별 그리고 詩>전에는 故윤동주 시인의 시가 함께 소개됩니다. 윤동주의 삶과 문학세계에 대해 광주시문인협회 

<광주문학> 회원님들께서 다양한 이야기 들려주실 것입니다. 전시와 더불어 윤동주에 대해 그리고 지역문학에 대해 소소한 담소 나눠보겠습니다.  

 지원 경기 광주시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육성사업 / 후원 경기광주문인협회 




*** 모든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참가신청 및 문의: 031-798-2581 / museum@datzpress.com